1. 각종 분쟁을 합리적으로 중재 및 조정
가. 고충처리위원회의 지속적인 활동
나. 관련학회, 기관과 긴밀한 관계유지 및 자문 의뢰
다. 사고 및 민원 발생 시 즉각적인 위원회 접수 및 민원 상담
2. 회원고충 법률안내서비스 사업 실시
가. 각종 민원 및 고충을 합리적으로 해결 및 안내 진행
나. 문의사항 확인 및 법률적인 자문이 필요한 경우 변호사 연결
3. 보건소, 공단, 심평원 현지 조사 시 지원
가. 공단, 심평원 현지 조사 시 대응 체계 등 관련된 자문과 지원
나. 현지 보건소와 문제 발생 시 중재 역할 진행
4. 건강보험 청구 업무 교육 및 상담 서비스
가. 건강보험 청구 업무에 대한 수시교육 진행
나. 임상강의와 보험강의를 결합한 임상보험 연수회 진행
다. 보험연수회(One Day) 교육
5. 회원 및 가족을 위한 제휴 혜택
가. 건강검진 제휴 할인(대학병원)
나. 백화점 할인 혜택(현대백화점 등)
다. 그 외 제휴서비스 지속적으로 추가 예정
6. 회원 간 다양한 네트워크
가. 경기도치과의사회장배 회원친선 골프대회 개최
나. 회원들이 희망하는 주제의 연수회, 세미나 등 개최
다. 가족체전 및 문화행사 개최
라. 온라인 커뮤니티 운영(회원 소통 공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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